본문 바로가기
리뷰

올인원 바디워시, 올리벨라리퀴드 솝, 촉촉한 바디워시 사용후기

by 행복한 나 2021. 9. 5.

안녕하세요 행복한 나 입니다.

 

안그래도 집에 바디워시가 똑 떨어져서 사야지 사야지 하고 있었는데 진짜 좋은 바디워시를 추천받았어요~

화학성분도 없고, 비건화장품에, 동물실험도 하지않는, 뻣뻣하지않고 촉촉한 제품이라고 들었어요.

 

배송도 총알처럼 빠르게 오더라구요!

물건은 안전하게 깨진곳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박스를 보자마자 좋았던게! 박스포장을 일반테이프가 아닌 종이 테이프로 해주셨더라구요~ 얼마나 좋던지, 여러분들도 알고 계시죠 박스분리수거할때 테이프뜯기가 얼마나 귀찮은지! 그런 수고로움을 덜어줘서 너무 좋았어요!

 

설명서를 보니 한번더 반해버렸어요!

대부분의 화장품에 사용되는 올리브는 식용에 사용되고 남은 올리브 찌꺼기로 만든다고 해요! 근데 올리벨라 전제품은

올리브 제배의 최적 청정지역 '이탈리아의 움부리아주'(Umbria)에 위치한 이탈리아 최대 올리브농장에서 직접 재배하고 생산 가공해서 100% 버진올리브유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게 진정한 먹지말고 피부에 양보하세요 아니에요?

 

또 인증마크드를 보니 더더욱 홀딱 반하게 되더라구요!

 

 

 

 

이 귀여운 토끼마크가 비동물실험 인증 마크래요!

미국의 국제 동물 보호 단체인 PETA(People for the Ethical Treatment of Animals) 로고라고 해요!

회사와 재료 공급 업체는 동물성 재료, 제형 그리고 완제품에 대한 동물 실험을 수행하거나, 동물 실험 의뢰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며, 동물성 재룔를 포함하지않는다는 뜻의 마크라고 합니다.

 

코셔인증마크는 코셔 검사관이 재료, 생산시설, 조리공정 등 하나의 제품이 완성될 때 필요한 모든것에 대해 엄격한 심사를 거친 뒤 코셔마크가 부여된다고 해요

이게 그래서 유럽과 북미에서는 아주 핫하다고 해요!

이 인증마크가 있으면 사람들은 코셔인증의 엄격한 기준때문에 다른 제품에 비해 매우 안전하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이뿐만 아니라 환경을 생각해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에, 97~100% 자연유래 성분 무방부제에, 모든 성분이 생분해성이라고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에 좋고 환경에 좋은 재료로만든 물비누라서!
세안, 손, 바디워시 All ONE 제품으로도 좋고 순한성분과 자극이 적은 비누로 아기들로 사용하기에 좋다고 해요!

 

 

이정도면 이회사가 잘 만든제품인진 알겠는데,...  그래서 사용했을때 어땠냐구?가 궁금하시죠?ㅋㅋㅋㅋ

바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1. 제형

일반 바디워시보다는 살짝 묽고 손세정제 보다는 묵직한 느낌? 산뜻한 느낌인거 같아요!

 

 

2. 향기

인공적인 향기가 아닌 올리브 향기? 순한 향기가 나서 향기맡을 때 좋아요!

 

3. 세정력

저는 평소에 립스틱이랑 선크림밖에 안바르고 다녀서 세수도 해봤는데 오 립스틱도 다 잘 지워지더라구요!

다른분들 후기 보니 워터프루프도 잘 지워진다고하세요!~

 

4. 거품

샤워할때 거품이 좀 나야 씻는거 같잖아여!

샤워볼에 뭍혀서 사용해봤는데 거품도 완전 잘나더라구요! 

 

5. 촉촉함

이게 제일 중요하지 않아요? 세안과샤워 후 
이런 천연제품이라고 하는것들은 좀 빡빡? 뻣뻣하잖아요! 그렇다고 촉촉하다고 하는제품들은 뭔가 잘 안닦은 느낌이 나는데 올리벨라 페이스앤바디 리퀴드 솝은 사용후에가 진짜 좋아요!

그 얼굴필링제하고 나면 부들부들한 느낌들잖아요! 근데 세수만 했는데 그 느낌이 나요!

진짜 너무 신기해요! 기분좋은 부드러움 촉촉한 느낌 미끄덩 미끄덩하는 촉촉함이 아닌 뭔가 손에 보드라운 장벽이 하나 생긴 느낌? 

 

 

 

 

 

 

 남친손에 짜둔 리퀴드 솝이에요!

GIF로 했는데 보이실련지ㅋㅋㅋ 이게 한손으로 짜주면서 사진찍기가 어렵네옄ㅋㅋㅋㅋ

 

 

 

 

 

 

 

총평

★★★★★

저 바디워시 유목민이었는데 여기 정착할꺼같아요!~

너무 좋아요! 진짜 엄마도 선물해줘야겠어요! 좋다고 여러분들도 꼭 바디워시 바꿀때 되서 촉촉한 재품 찾고, 비건제품, 친환경적인 제품이 필요하다면 이제품 진짜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