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맥주 후기 - 트롤브루 레몬, 트롤브루 자몽, 구미호피치에일- 수입맥주, 국산맥주, 편의점 맥주

by 행복한 나 2021. 6. 4.

안녕하세요 행복한 나입니다.

오늘은 불금이에요! 코로나 덕분에 어딜 나가지 못해 남자 친구 월급 받은 날 기념 치맥 파티를 벌이고 있어요!

일 인 일 닭 기본이죠!

오빠닭 크리스피 베이크 치킨을 안주삼아 오늘은 편의점 맥주를 털어봤습니다!

얼마나 캔이 이쁜지 캔 이쁜 걸로만 골라왔어요!

이걸 오늘 다 마시고 자겠다 결심했는데 역시 맥주인가 봐여!

 

배불러서 3캔만 마셨어요!

오늘 마신 맥주 리뷰 갑니다!~

 

아 리뷰 가기 전에 전적으로 주관적인 맛 평가이며 저는 달달한 맥주를 좋아합니다!!

쓴 걸 좋아하지 않아요! 


 

트롤브루 레몬

 

맥주 구분 : 라들러

원산지 : 독일

알코올 : 2.4도

용량 : 500ml

소개 : 트롤 브루 레몬은 유럽식 레몬 라들러 스타일을 기반으로 자연원료를 사용해 양조한 과일 맥주이다. 레몬, 오렌지 등 천연 과일 추출물을 원료로 한 과일주스와 라거 맥주를 6:4 비율로 배합하여, 상큼한 과일의 향미와 시원한 맥주의 청량감을 조화롭게 구현한 맥주라고 한다

 

나의 맛 평가  ★☆

처음 먹었을 땐 살짝 탄산 빠진 레몬에이드 맛

향기도 레몬에이드 향기였다!

레몬맥주로는 KGB를 가장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KGB만큼은 아니지만 맛있는 거 같아요!~

유리잔에 따라놓고 마셨는데 색은 살짝 탁한 노란색입니다~

 

남자 친구의 맛 평가

KGB는 상큼한 레몬맥주라면 트롤 브루는 달달한레몬 맥주라고 합니다.

탄산이 적은 맥주라고 함

 


트롤브루 자몽

맥주 구분 : 라들러

원산지 : 독일

알코올 : 2.6도

용량 : 500ml

소개 : 트롤 브루 자몽은 과육을 연상시키는 연하고 크리미 한 레드 컬러 속에 풍성한 기포가 눈에 띄는 자몽 맛 과일맥주이다. 천연 원료를 사용한 자몽주스를 진하고 부드러운 맛의 밀 맥주와 결합하여, 상큼한 과일의 향과 맛이 풍성한 미감의 밀맥주처럼 부드러운 여운으로 이어지는 이상적인 맛을 구현한 맥주라고 한다.

 

나의 맛 평가  

향에서부터 자몽향이 팍 터지는데 엄청 상큼해요!

색도 딱 핑크빗과 주황 빗이 도는 영롱한

목 넘김이 너무 좋았어요! 

원래 제가 자몽주스도 써서 안 먹는데 이건 엄청 맛있었어요! 그 뭐랄까 자몽 썬키스트 음료수 어른 버전?! 전 너무도 만족했어요! 한 캔 사온 게 아쉬웠어요!

 

남자 친구의 맛 평가

저와는 반대로 자몽맛과 쓴맛이 많이 났다고 합니다.

같은 맥주를 먹었는데 이렇게 반대되다니 정말 신기했어요!ㅋㅋ

 


 

구미호 피치 에일

 

맥주 구분 : 밀맥주

원산지 : 카브루

알코올 : 4.5도

용량 : 500ml

소개 : 부드럽고 싱그러운 복숭아 향이 가득한 북미식 밀 맥주입니다. 달지 않고 깔끔하게 마시기 좋은 과일 맥주라고 한다.

 

나의 맛 평가  

향기는 진짜 너무 좋다 달달할꺼같은느낌, 쥬시쿨 복숭아 다 마시고 향기만 남은 것 같은 향이다

앞에 맥주들을 먹고 마셔서 그런지 몰라도 엄청 쓰고 뭔가 배신당한 맛이다. 달꺼같은데 안 달고 향기만 복숭아 향기

음 이 프로인데 술 들어간 이프로 느낌이었다!

 

남자 친구의 맛 평가

복숭아 향만 나서 2점 준다고 한다.

 

 

 

 

 


라들러

라들러(Radler)는 독일 남부지방에서 즐겨마시는 맥주와 레모네이드를 혼합한 음료라고 해요!

레모네이드, 소다 등의 소프트드링크와 밝은 색의 라거 맥주 혼합주

 

라거

하면발효방식으로 생산되는 맥주의 한 종류로 낮은 온도 (0~5도)에서 오랫동안 발효하여 만드는 맥주이다.

독일어로 라거는 낮은 온도에서 맥주를 저장함을 뜻한다고 한다

 

하면발효맥주 

발효 도중이나 발효가 끝났을 때 가라앉는 성질이 있는 사카로마이세스카를스베르겐시스 라는 효모로 발효시킨 맥주이다.


맥주를 먹고 리뷰를 쓰게 되니 뭔가 공부하는 거 같아옄ㅋㅋ

원래 술에 대한 관심이 없었는데 막 다른 술도 먹어보고 리뷰해보고 싶어 졌어요!

이번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서 배운 점이 많았고 즐거웠어요~

여러분들도 오늘 불금 치맥 한잔하세요~~